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정보공개

안심콜 출입관리 서비스

  • sns 공유 리스트 열기
  • 본문 인쇄

사업자 안내사항

  • 신청 후 안심코드를 부여받으면, 아래 안내포스터,스티크를 출력하여 네임펜으로 안심코드 기입 후 코팅하여 방문객이 잘 보이는 곳에 부착(프린터 불가시 읍면동에서 수령)
  • 안심코드는 17시이전 신청시 익일 10시까지 등록하신 휴대전화번호로 문자메시지(SMS)를 통하여 별도 발송
  • 사업장 관리자는 핸드폰, PC등으로 실시간 방문객 확인 가능하며, 안심콜 사용거부자와 휴대폰 미소지자는 수기 명부 작성토록 안내
  • 사업장 관리시스템 http://ansim.ars.kr/ 최초 패스워드는 반드시 변경
    (희망사업주에게 배부)

신청하기 안내 포스터,스티커 안내 포스터,스티커.pptx

신청대상 : 관내 모든 사업장
지원기간 : '21. 5월말 ~ 12월(7개월)
이용비용 : 사업주 전액 무료(양산시 부담)
문의사항 : 안전총괄과 안전정책팀 ☎055-392-2693~5
사용방법
  1. 사업장 방문객
    안내판을 보고 전화(055-362-2580) 발신
    전화음성메세지
    ("안심코드를 눌러주세요")
  2. 사업장 방문객
    안심코드 입력(예시 : 9000)
    전화음성메세지
    ("완료되었습니다")
  3. 사업장 관리자
    핸드폰으로 방문자 전화번호 확인
    (끝 4자리 확인가능)
    희망시 관리시스템 배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