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종합민원

어디서나민원처리(FAX민원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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개요

가까운 관공서 어디서나 필요한 민원서류를 발급받을 수 있는 서비스

운영기관 및 대상민원

운영기관

시도, 시군구, 읍면동 주민센터(행정복지센터), 농협, 대학, 중앙행정기관
※ 인터넷(정부24)으로도 신청 가능

대상민원 : 130종
  • 단순 팩스 발급 서비스만 제공
  • 민원상담은 각 담당 실과를 통해 개별 사례관리 (대표전화 : 055-392-2114)

취급민원 종류(130종)

모바일환경에서는 좌우로 이동하여 내용(표)을 보실 수 있습니다.

취급민원 종류(130종)에 대한 취급민원명, 본인확인여부를 안내하는 표입니다.
취급민원명본인확인여부비고
토지이용계획확인원, 지적도, 토지대장, 건축물대장 등 불필요  
병적증명서, 졸업증명서, 성적증명서, 재학증명서, 지방세세목별과세증명서, 지방세납세증명서, 농지원부등본, 자동차등록증재교부신청, 자동차등록원부등본 등 필요 위임 시 발급대상자의 신분증, 도장 및 신청자의 신분증 지참

운영방법

  • 민원인이 인터넷 또는 가까운 행정기관에 필요한 민원서류를 신청
  • 행정기관끼리 접수된 민원서류를 FAX로 송,수신
  • 민원인이 지정한 교부기관에서 민원인에게 민원서류를 교부

어디서나민원처리(FAX민원) 안내

신청방법

민원인이 가까운 행정기관 어디나 필요한 민원서류를 신청

교부

3시간 후 행정기관에 직접 방문하여 수수료를 납부하고 서류를 수령

민원

소통담당관 (055-392-2417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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